한 해를 마무리하는 이맘때쯤이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뉴스가 있죠?
바로 10대 뉴스인데요..

오늘 아침에 2008년을 들쑤신 10대 루머 리스트[한국IDG, PCWorld) 라는 제목의 기사가 배달되었더군요.. 가볍게 읽어 보시라고 올려 봅니다.. 저 또한 1위로 꼽힌 스티브잡스의 사망설이 가장 황당한 루머였다는데 한표 던져 봅니다... 

며칠 전에는 ZDNet 코리아에서도 엔터프라이즈 분야 10대 뉴스를 발표했었는데요.. 그린IT, 클라우딩컴퓨팅, 가상화 등과 함께 국산 DBMS 업체들의 선전이 엔터프라이즈 분야의 10대 뉴스로 선정이 되었네요.. ^^
올 한해 알티베이스, 티맥스소프트, 큐브리드의 선전이 대단했었다는 방증이겠죠? ㅎㅎ

이틀밖에 남지 않은 2008년, 나만의 10대 뉴스를 선정하며 나를 뒤돌아 보는 시간을 갖는 건 어떨까요? 

저는 이만 사색하러 가볼랍니다.. (실은 술이 안깼네요..ㅎㅎ)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