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베이스]블로그가 오픈되었습니다..

공지사항 : 2007. 7. 10. 14:30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빰빠밤빠밤.. 빰빠밤빠밤.. 빰빠밤빠밤
콩..그..레..츄..에..이.션....
콩.그.레.츄.에.이.션..!!!!

드디어.. 알티베이스 블로그가 오픈되었습니다..
알티베이스의 가장 큰 컨퍼런스인 '2007 ADD(Altibase DBMS Day)를 보다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자 블로그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하신 분들 모두모두 알티베이스 블로그 오픈을 많이 많이 축하해 주세요..가능하시다면 방명록이나 댓글 부탁드려요.. 오고가는 축하인사 속에 싹트는 유대감...ㅋㅋㅋ

처음에는 행사 진행 상황을 내외부 분들에게 알려보려고 기획했는데..
하다보니.. 알티베이스 내외부 사람들이 직접 참여하고.. 의견을 공유하고.. 커뮤니케이션도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그러다 보니 메뉴 구성도 다소 산만한 감은 없지 않습니다만...^^ 그럼 일단 저희 메뉴 구성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 드릴께요.

알티베이스 알아보기
- 회사의 공식적인 행사(세미나, 시상식) 및 제품, 구축사례 등
우리들의 알티이야기 - 회사의 비공식적인 행사 ( 동호회, 각종 행사 및 대회, 친목활동)
2007 ADD 미리보기 - 2007년에 개최될 ALTIBASE DBMS DAY 에 관련된 내용들
추억의 ADD 다시보기 - 이전 개최된 ADD 행사 다시 보기
한눈에 쏙~IT News - DB업계 동향 뉴스를 한눈에 보실 수 있으세요.
자유게시판 - 자유롭게 모든 글들을 쓰실 수 있으세요.


좋은 아이디어 있으시면 많이 많이 올려 주세요..
개발자의 비애를 써 주셔도 좋구요.. 재미난 이야기를 써 주셔도 좋아요.. 아님.. 이런 점은 개선되었으면 좋겠다를 써주셔도 좋구요.. 알티베이스를 위한 단소리.. 쓴소리도 많이 많이 남겨 주면 좋겠죠? 광고성 글이나 욕설만 아니라면.. 어떠한 글도 환영합니다..

아직 부족한 부분들이 많이 있지만.. 여러분들 모두가 필자이고.. 편집자이시니.. 우리 모두가 진실로 소통할 수 있는 매체가 될 수 있도록 뜨거운 참여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