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티지기입니다. 오늘은 저희 동호회 중 하나인 알티트로스에 관해 간략하게 설명해 드릴께요... 저도 사실 알티트로스 멤버이긴 하지만 활동이 짧고 많지 않은 관계로..^^(울 알티트로스 회장님은 영업팀의 오부장님이신데 워낙 바쁘신 스케쥴 때문에 제가 일단 소개해드릴께요~^^)
알티트로스는 말 그대로 골프 동호회로써 ALTIBASE + ALBATROSS 의 합성어인데요.. ( 여기서 잠깐 , 알바트로스는 골프용어로써 한홀에서 파보다 3타 적게 홀인하는 것 = 즉 파 4홀인원 과 같은 의미의 말 입니다.)

우리나라에선 아무래도 골프란 운동이 그리 대중적이거나 서민적이지 않은 운동이란 인식이 많죠..(아무래도 돈이 많이 드니깐....)
허나 골프는 과하지도 모자라지도 않아 기초 체력을 유지하여 정신 집중으로 그 진가를 올릴 수 있고 또한 머리회전에도 도움이 되는 스포츠라고 합니다. 그래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잔디 위를 걷기 때문에 다리 관절 등에 부담을 주지 않고 걸을 수 있어 나중에 나이가 들어서도 참 좋은 운동이라고 합니다..회사 동호회로써 이런 좋은 운동을 함께 접할 수 있어 알티트로스는 많은 직원분들께도 인기만점이라고 하네요~^^
저도 지금부터 슬슬 살짝 배워서 동호회 따라다니면서 배우고 가치 즐기고 싶더라구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골프 동호회로 한걸음씩 나아가고 있는 알티트로스...올해 뜨거운 여름이 지나가면 슬슬 활동 개시하실 여러분들~  Have fun with ALTITROSS !!

012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